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신규 룬 워드 정보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1.18 16: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이먼트의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2.4 패치 업데이트를 앞두고 관련 세부 정보를 조금씩 공개하기 시작했다. 이용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신규 룬 워드 정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전망이다.
 

관련해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국내외 인기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2.4 패치에서 추가될 신규 룬 워드에 대한 정보 공개를 시작했다. 18일 기준으로는 해외 스트리머 Dbrunski125와 국내 스트리머 쉐리(kss7749) 등의 방송을 통해 신규 룬 워드가 공개됐다. 이를 통해 공개된 룬 워드는 굽히지 않는 의지(Unbending Will), 지혜(Wisdom), 무늬(Pattern), 역병(Plague) 등 총 4종이며, 추가적인 룬 워드는 이후로도 다양한 국내외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목소리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우선, 굽히지 않는 의지 룬 워드는 팔, 이오, 아이드, 엘드, 엘, 헬 룬이 요구되는 6소켓 도검 룬 워드로, 야만 용사 전투 기술 +3, 타격 시 확률적으로 도발 시전, 괴물 회복 저지, 적중당 생명력 훔침 등의 옵션을 갖췄다. 지혜 룬 워드의 경우 풀, 아이드, 엘드 룬이 요구되는 투구 룬 워드로, 관통 공격, 명중률 및 피해 증가, 적중당 마나 훔침 등의 옵션을 보유했다.
뒤이어 무늬 룬 워드는 탈, 오르트, 엘드 룬이 요구되며 손톱 룬 워드로 각종 피해 증가 및 모든 저항 옵션을 갖추고 있다. 단도 룬 워드 역병은 참, 팔, 우움 룬이 요구되며 적의 독 저항을 낮추며 장착 시 정화 오라 효과, 일정 확률로 타격 시 맹독 확산, 피격 시 저항 감소 등을 시전하는 옵션을 갖췄다.

한편,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2.4 패치는 래더 시즌 개막과 함께 캐릭터 밸런스 패치, 신규 룬 워드 추가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로 2022년 초 이용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