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1 겜프야’,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2종 공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01.19 15: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이 1월 19일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제공=컴투스홀딩스
제공=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2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루시스’는 정신과 민첩 속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강력한 중계투수 육성에 도움을 주며 ‘베베’는 지능과 근력 속성을 기반으로 희소성 높은 포수 육성에 활용할 수 있다. 
‘루시스’와 ‘베베’는 서머너즈워 컬래버레이션으로 등장했던 ‘아르타미엘’과 ‘마브’의 능력치를 그대로 계승한다. 앞으로 볼 수 없게 되는 ‘아르타미엘’과 ‘마브’를 대신해 서머너즈워 시나리오에서 높은 육성 효율을 발휘한다. 아르타미엘과 마브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은 루시스와 베베를 활용하여 트레이너를 강화시킬 수 있다. 
두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는 오는 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예전 ‘겜프야’ 시리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나만의 선수 클래식’도 업그레이드한다. 장비에 숨은 능력치를 이끌어 내는 ‘장비 각성’ 시스템이 추가된 것이 눈에 띈다. 총 5단계까지 각성 가능하며 각성 단계에 따라 최대 3개의 능력치 옵션을 획득할 수 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옵션은 GP를 소모해 변경할 수도 있다. 육성 선수의 현재 등급이나 슈퍼스킬 최고 레벨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의성 개선도 진행한다.
또한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되는 ‘겨울방학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슈퍼스타 트레이너 선택권’, ‘레전드 스킬 캡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