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리전’ 테크니컬 테스트 일정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1.19 16:15
  • 수정 2022.01.20 08: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블랙버드 인터렉티브(이하 BBI)가 개발하고, 독일의 코흐 미디어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크로스파이어: 리전’ 의 테크니컬 테스트와 얼리억세스 일정을 1월 19일 공개했다.
 

제공=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크로스파어 I·P를 활용해 개발된 PC 플랫폼 기반의 차세대 밀리터리 RTS 게임이다. 크로스파이어 세계관인 거대 군사 기업과 테러리스트들 간의 전쟁이 배경이며, 유저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며 본인이 선택한 진영의 승리를 위해 플레이 해야한다.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싱글플레이 캠페인 모드와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경쟁/협동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등을 통해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크로스파이어: 리전’ 테크니컬 테스트에서는 두 개의 집단 블랙리스트와 글로벌리스크에서 지휘관을 선택, 2개의 맵에서 1대1 혹은 3대3 대전 모드를 체험해볼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 리전’ 테크니컬 테스트는 1월 19일부터 2월 4일까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스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크로스파이어: 리전’은 올 상반기 얼리억세스 출시를 예고했다. 더불어, ‘크로스파이어: 리전’의 캐릭터와 유니티 엔진으로 구현된 보다 현실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해 기대감을 모았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