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TV, ‘원신’ 온라인 퀴즈쇼 1월 22일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1.20 10: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가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팬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퀴즈쇼를 진행한다.
 

제공=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1월 22일 미호요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유저들과 함께하는 ‘2022년 원신 온라인 퀴즈쇼’를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원신’은 PC와 모바일,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롤플레잉 장르의 게임이다. 아프리카TV 주최로 열리는 이번 온라인 퀴즈쇼는 ‘원신’의 캐릭터 및 스토리와 관련한 문제를 풀어보는 등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유저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2년 원신 온라인 퀴즈쇼’는 애프터스쿨·오렌지캬라멜 등에서 활동한 가수 레이나와 아프리카TV에서 다양한 e스포츠 대회를 중계하는 전문 캐스터 박동민이 진행을 맡고, ‘원신’의 주요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 김신우(카즈하), 윤아영(바바라&향릉), 남도형(타르탈리아), 이보희(노엘&각청), 이경태(아이테르)가 특별 출연한다. 원신 캐릭터 성우 5명과, 지난 10일까지 진행된 예선 모의고사 참가자 중에서 당첨된 100명의 유저들은 20명씩 5개 팀을 이뤄 점수 쟁탈전 등 퀴즈쇼를 펼칠 예정이다.

우승팀과 MVP에게는 게임 아이템 교환권과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퀴즈쇼 최후의 1인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과 트레이딩 피규어 6종 세트를 선물하고, 1등 팀 20명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와 트레이딩 피규어 6종 세트를 준다. 아울러 참가자 100명 전원에게 웰컴 키트(마스크·콘서트 슬로건·웹캡·헤드셋 등)가 제공되며, SNS 이벤트와 생방송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2022년 원신 온라인 퀴즈쇼’는 1월 22일 오후 7시부터 아프리카TV 원신 공식 방송국을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