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 정식 출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2.01.20 12: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소프트는 1월 20일 자사의 협동 전술 FPS 신작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을 정식 출시했다.
 

제공=유비소프트
제공=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이 개발을 주도하고 부쿠레슈티, 보르도, 사그네 소재한 유비소프트 스튜디오 연합의 지원으로 완성된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은 새로운 방식의 PvE 협동전을 통해 몰입감 높은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정체불명의 외계 바이러스 감염 사태가 발생한 봉쇄 지역에서 ‘아키언’이라 불리는 불가사의한 외계 생명체의 위협에 대처하며 다양한 작전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플레이어가 총 18명의 오퍼레이터를 직접 육성하고, 이들의 REACT 특수 장비와 무기 등을 배워 나가며 다양한 방면으로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플레이어 자신도 레벨업을 하며 새로운 격리 구역, 오퍼레이터, 치장 아이템, 특수 기술, 새로운 스토리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엔드 콘텐츠, 기존 레인보우식스 시즈 보다 3배 이상 넓은 예측 불가능한 12개의 맵, 13개의 미션 유형, 90종 이상의 새로운 무기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레인보우 식스 익스트랙션’은 PC(윈도우)와 Xbox 시리즈 X/S, Xbox One, PS5, PS4, 구글 스태디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서로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저장해 놓은 캠페인도 다른 게임 플랫폼에서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 

게임은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출시됐으며, 국내 플레이어는 ‘코리아 에디션’을 통해 랜덤으로 배정되는 치비 피규어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