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르4’, 흑철 쟁탈 전투 콘텐츠 ‘비천약탈전’ 공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2.01.20 14: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는 1월 20일 자사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에 새로운 긴장감을 선사할 신규 전투 콘텐츠 ‘비천약탈전’을 공개했다.
 

제공=위메이드
제공=위메이드

비천약탈전은 약탈 측과 수비 측으로 나뉘어 비천성 지하 흑철 창고에 비축된 흑철을 약탈하고, 방어전선을 구축해 적을 막아내는 신규 전투 콘텐츠다. 매주 금요일 저녁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원정을 통해 타 서버의 약탈전에도 참여 가능하다.

약탈 측이 흑철 창고로 들어가는 입구를 막고 있는 철문을 파괴, 비천성 지하 흑철 창고를 지키는 ‘철무진’을 물리치면 흑철상자가 주어져 해당 서버의 흑철을 약탈할 수 있다. 여기에 전설 보물조각, 신비로운 돌, 어둠서린 돌 등 다양한 보상이 함께 주어진다.

첫 약탈전은 21일 저녁 10시에 미르 대륙 전 서버에서 동시에 시작된다. 국왕 문파 및 동맹 문파는 수비 측이 되고, 국왕과 동맹이 아닌 서버 랭킹 20위 내 문파는 약탈 측으로 참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토벌 ‘사귀감옥’과 보스토벌 ‘아수라천’이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토벌, 보스토벌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첫 토벌과 보스토벌 성공 시 전설 어둠서린 강화석, 전설 신비로운 강화석, 영웅ㆍ희귀 신룡의 강화석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특별 이벤트 ‘2022 백룡절 기념 흑호의 떡잔치’가 2월 3일까지 진행된다. 사냥을 통해 교환 아이템인 ‘찰떡’을 얻을 수 있고, 이를 모아 강화석 소환상자나 영웅 청룡조각상 및 성장 속도를 높이기 위한 비약 아이템 등으로 바꿀 수 있다.

푸짐한 혜택을 담은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 동안 열리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성장을 위한 약재 제작 재료인 설삼, 석유와 희귀 청룡의 조각상, 2022 백룡절 선물상자 등을 선물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