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낚시의 신’ IP C2X 블록체인 생태계 합류 발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1.22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21일 ‘낚시의 신’ IP 기반의 신작 ‘낚시의 신: 크루’를 자사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C2X(가칭)에 탑재해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모바일 낚시게임 ‘낚시의 신’은 현재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6,000만 건 이상,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32개국, 애플 앱스토어 기준 91개국에서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작이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이 보유한 강력한 IP 파워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낚시의 신: 크루’를 통해, 게임의 재미는 물론 C2X 생태계 안에서 유저들이 경제 활동의 주체가 되는 진화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낚시의 신: 크루’ 내에서 이용자들은 지원 캐릭터인 크루 및 아이템을 수집, 성장시킬 수 있으며, 상위 콘텐츠를 공략하며 더 많은 재화와 코인을 획득하는 P2E 사이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동 낚시 기능과 방치 보상 시스템이 탑재돼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글로벌 P2E 시장 공략을 위해 자체적인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C2X’를 구축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거상M 징비록’, ‘DK모바일’, ‘골프스타’, ‘게임빌 프로야구’, ‘낚시의 신: 크루’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