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엠’, 출시 3주년 기념 업데이트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01.21 10: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가 1월 21일 ‘로엠’ 출시 3주년을 맞아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제공=로엠
제공=로엠

이번 업데이트는 5차 전직을 진행하면 사용할 수 있는 스킬 효과들이 생겨서 화려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패시브 스킬은 총 4 종으로 모든 직업 공용으로 공격력과 주문력을 향상시켜주는 ‘거신의 힘’, ‘마나 과부하’, 치명타 피해량을 더하는 ‘격분’과 스킬 공격시 추가 피해량을 입히는 ‘타임로드’ 등이다. 
액티브 스킬은 직업 별 1종 씩 총 6종이 추가된다. 오브마스터의 ‘오브 이럽션’, 페이탈 봄버의 ‘페이탈 스피릿’, 얼티밋 비스트의 ‘얼티밋 소울’, 스펠 루나틱의 ‘스펠 봄버’, 워머신의 ‘배틀 포지션’과 이터널 하이드라의 ‘하이드라 소울’ 등이다. 해당 스킬들은 스킬 포인트를 소모해 획득할 수 있으며 화려한 이펙트와 강력한 공격력으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할 전망이다.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3월 6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퀸틸리스 파티’에서는 ‘3주년 박’이 등장하며 일정 시간 동안 공격을 가해 박을 터트리면 ‘로엠 3주년 주화’, ‘브리오의 비밀상자’, ‘스킬포인트’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20일간 접속만 해도 ‘로엠 3주년 주화’, ‘발라의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제작 탭’에서는 ‘로엠 3주년 주화’를 재료로 사용하여 ‘초월 서큘레이터’, ‘장비의 혼 서큘레이터’ 등 전력 상승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