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젠지, 온라인 e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개편으로 접근성 강화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1.27 09: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지가 작년 3월 론칭한 일반인 대상 온라인 e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을 새롭게 개편하여 교육 기회를 더욱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젠지 커뮤니티인 타이거네이션(TigerNation)을 중심으로 젠지와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도록 도모하고, 수강생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제공=젠지

젠지의 교육 담당 기관인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이하 GGA)’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기존의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은 ‘GGA 플레이(GGA Play)’라는 새로운 프로그램명으로 개편돼 이전 대비 낮은 수업료 및 보완된 커리큘럼으로 게이밍과 e스포츠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한층 더 낮췄다. 이외에도 젠지는 GGA 플레이 수강생 중 e스포츠 재능을 활용해 대학 진학 또는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교육에 중점을 둔 ‘GGA 런(GGA Learn)’ 트랙과 프로 선수 도전을 위한 ‘GGA 프로(GGA Pro)’ 트랙을 추가적으로 개설하며 e스포츠 업계 발전을 위한 인재 육성 시스템을 더욱 체계화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 개편의 일환으로 GGA 플레이 학생들은 단순히 아카데미 수강생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젠지 타이거네이션 커뮤니티 핵심 구성원으로서 젠지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특히, 기존 젠지 이스포츠 팀 스크림 및 세미나 외에도 젠지 콘텐츠 크리에이터, 코치 및 선수 등과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왕관(Guan Wang)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사장은 “GGA 플레이를 통해 게임에 관심 있는 이들이 e스포츠에 더욱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했다”며 “수강생들이 젠지 타이거네이션 커뮤니티의 주요 구성원으로서 젠지 그리고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와 함께 성장하도록 도울 예정이며, 이스포츠 교육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GGA 플레이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발로란트, 배틀그라운드 등 네 개 e스포츠 종목 중심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위한 접수는 1월 27일부터 시작한다. 월 99,000원의 구독 서비스로 수강 가능하며 사전 결제 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