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코치아카데미, 카트라이더 레전드 강진우 코치 영입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1.27 09: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픽처인터렉티브는 자사가 운영하는 e스포츠 교육기관인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가 카트라이더 및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 종목 코치로 강진우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제공=빅픽처인터렉티브

강진우 코치는 김대겸, 문호준과 더불어 카트라이더 리그의 전설적인 선수 중 한 명으로 2006년 4차 리그 데뷔와 동시에 우승을 차지하며 로열로더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6차 리그에서도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카트라이더 리그 최초 통산 2회 우승의 위업을 달성한 바 있다.

게임코치 이승훈 원장은 “최근 카트라이더와 카러플의 인기가 급증하며 해당 종목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라며 “오는 2월부터 카트라이더 및 카러플 종목을 신설해 다른 종목들과 마찬가지로 개인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신설된 종목의 코치로 합류한 강진우는 “선수 시절의 풍부한 경험을 살려 프로게이머를 지망하는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함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지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개원 이후 7년 연속 최다 프로게이머 배출을 달성한 게임코치는 국내 최초의 e스포츠 교육기관으로 카트라이더 및 카러플 외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발로란트 등 다양한 e스포츠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홍대점과 부산 센텀점을 운영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