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자사 모바일게임 설 맞이 이벤트 전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1.27 12: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27일 다가오는 2022년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자사의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우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설날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 후 일정 에너지를 사용해 미션을 완료할 경우, 누적 횟수에 따라 복주머니를 열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완료 횟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10장,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중 원하는 보상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실시간 대전 전략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서는 연휴 동안 푸짐한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1월 29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고대의 서, 크리스탈 등 매일 갱신되는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퀘스트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전설 몬스터 선택권 등 아이템을 얻는 주사위 이벤트가 2월 11일까지 개최된다.

인기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에서는 2월 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중급 등급 상승권, 고유능력변경권 등을 제공하며, 반복과제 달성 획득 포인트가 2배가 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골프스타’에서는 플레이한 홀 수만큼 응모권을 획득해 원하는 보상과 추첨 보상을 응모할 수 있는 ‘포춘쿠키 응모권 이벤트’가 진행되며, 스페셜 로그인 이벤트, GP 2배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모바일 SNG ‘타이니팜’에서는 2022 떡국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 이를 통해 설맞이 특별 동물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MMORPG ‘아이모’에서는 2월 10일 점검 전까지 필드 몬스터들을 통해 스탬프마법색소를 획득할 수 있는 스탬프 자판기 이벤트와 신규 두 개의 달 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 ‘워너비챌린지’에서도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if영원 소환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