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버스, 배우 이동욱·유연석·김범 플래닛 오픈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07.10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동욱, 유연석, 김범이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한다.
 

제공=엔씨소프트
제공=엔씨소프트

유니버스(UNIVERSE) 측은 “오는 7월 14일 배우 이동욱, 유연석, 김범 플래닛(Planet) 신규 오픈을 확정하며, 이와 동시에 금일 유니버스 공식 SNS 채널에서 보이스 티저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또한, 14일 입점일에는 팬들을 위한 기념 인사 영상 오픈을 예고했다.
이동욱, 유연석, 김범은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인 플래닛(Planet)에서 아티스트 보드 기능을 통해 소소하고 특별한 일상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 1:1 채팅처럼 팬들과 프라이빗 대화가 가능한 프라이빗 메시지를 활용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진행한다. 다채로운 유니버스 독점 콘텐츠 화보, 예능, 오프라인 이벤트 등에도 활발히 참여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공=엔씨소프트
제공=엔씨소프트

이동욱은 판타지, 로맨스,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에서 늘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하며 한계 없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월 종영한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는 반부패수사계 팀장이자 K라는 또 다른 인격을 가진 류수열 역으로 과몰입을 불러일으키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연석은 영화, 드라마,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와 분야에서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탁월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3월 개봉한 영화 '배니싱: 미제사건'에서는 엘리트 형사 진호 역으로 분해 자신만의 연기적 색채를 선보여 글로벌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공=엔씨소프트
제공=엔씨소프트

김범은 장르 불문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배우로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지난해 드라마 '로스쿨'에서 캠퍼스 미스터리 장르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 것은 물론, 최근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서는 흉부외과 레지던트 고승탁 역을 맡아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현재 ‘유니버스’는 미디어 및 브랜드 제휴 플래닛 ‘MBC 아이돌 라디오 시즌2’, ‘JTBC 싱어게인2’,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채널A 청춘스타’, ‘펩시’를 포함해 아티스트 강다니엘, 고스트나인(GHOST9), 권은비, 더보이즈(THE BOYZ), 드리핀(DRIPPIN), LIGHTSUM(라잇썸), 렌(최민기),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VIVIZ(비비지), CIX(씨아이엑스)가 함께한다.
 

제공=엔씨소프트
제공=엔씨소프트

이외에도 아스트로(ASTRO), 아이브(IVE), IZ*ONE(아이즈원), AB6IX(에이비식스), 에이티즈(ATEEZ), (여자)아이들, 갓세븐(GOT7) 영재, 예린, 오마이걸, 우주소녀, 원호, 위아이(WEi), 위키미키(Weki Meki), YOUNITE(유나이트), EPEX(이펙스), SF9, 조유리, 최예나, KARD(카드), CRAVITY(크래비티), 케플러(Kep1er), 하성운, 허영지가 팬들을 기다린다. 이어 이동욱, 유연석, 김범의 합류로 배우 플래닛이 첫 오픈되며 총 43팀의 플래닛이 운영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