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 1주년 이벤트 실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07.12 16: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플레이 테크놀로지 리미티드(Galaxy Play Technology Limited)가 7월 12일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인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The Walking Dead : Survivors)’의 출시 1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공=갤럭시 플레이 테크놀로지 리미티드
제공=갤럭시 플레이 테크놀로지 리미티드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급 모집권 10개, 다이아, 고급 도시 이동권 1개가 포함된 1주년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번호만 입력하면 누구나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복귀 이용자 조건을 충족할 경우 게임에 접속 후 매일 출석만 해도 매일 보상을 제공하며, 7일간 전설 릭 조각, 공용 가속 1분, 다이아, 전체 자원 등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준다. 모든 임무 완료 시 무료 영구 스킨을 주는 이벤트와 기존 이용자가 복귀 이용자를 초대할 경우 기존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카페에는 재미와 보상을 모두 노릴 수 있는 1주년 이벤트가 준비됐다. 숨은 마크 찾기, 퀴즈, 축하 메시지, 카드 뒤집기, 인기 캐릭터 투표, 인증 이벤트, 룰렛 등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굿즈부터 갤럭시 버즈2, 티셔츠, 스마트 물병, 크로스백, 핸디선풍기, 쿨토시 및 쿨패치, 인게임 아이템 등의 보상을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는 글로벌 인기 지적재산권(I·P) ‘워킹데드’의 공식 라이선스 게임이다. 몰려오는 워커로부터 생존하기 위한 마을을 건설하는 과정에서 자원을 관리하거나 발전된 건물을 지어 탄탄하게 만들고, 다른 생존자 집단과 협력하거나 경쟁하면서 최후의 생존자 또는 생존자 집단으로 남을 수 있다. 전 세계의 원작 팬과 게이머 사이에서 화제가 되면서 출시 전 사전예약자 수 100만을 돌파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