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비노기’, 까르보불닭볶음면 컬래버 이벤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7.22 11: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22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와 삼양식품 대표 제품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이번 이벤트는 ‘마비노기’와 ‘밀레시안’의 접점을 실생활로 확장하는 한편, 게임 내 신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및 이벤트로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하고자 준비됐다.
먼저,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 ‘까르보불닭볶음면 마비노기 패키지’가 출시된다. 패키지는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와 ‘마비노기’ 캐릭터 ‘이루샤’로 디자인됐으며, ‘마비노기’ 아이템이 담긴 쿠폰이 동봉된다.
쿠폰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쿠폰 등록 날짜에 따라 오는 8월 10일까지는 ‘호치 서포트 퍼핏(7일권)’을, 8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망각의 비약(이벤트)(7일)’을,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호치 2차 타이틀(7일)’을 각각 얻을 수 있다.
‘마비노기’ 내에서는 오는 9월 22일까지 메인 퀘스트 ‘나를 감싸는 부드럽고 위대한 맛’을 만나볼 수 있다. 던바튼 ‘호치’를 통해 세 가지 ‘불닭볶음면’을 만든 후 음식을 평가받으면 ‘호치의 출석체크 스크롤 소환장’을 제공한다. 아울러 ‘호치와 함께하는 출석체크’에 참여해 ‘에린’ 시간으로 하루인 36분 동안 ‘마비노기’ 접속 시 2주에 걸쳐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과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민경훈 디렉터는 “밀레시안 분들에게 좀 더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까르보불닭볶음면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에린과 현실세계 모두에서 마비노기와 즐거운 추억을 쌓아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