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피플’ 17일 파이널 베타, 스팀 사전 다운로드 돌입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8.12 11: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개발사 원더피플은 12일 오후 2시부터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슈팅 게임 ‘슈퍼피플’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원더피플 제공
사진=원더피플 제공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베타 테스트의 사전 다운로드는 스팀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슈퍼피플’ 스토어 페이지 내 ‘파이널 베타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31일 오후 2시까지 총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어시스턴트 시스템 및 훈련장, 신규 클래스 ‘타이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면 대규모 이벤트 ‘슈퍼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슈퍼 토너먼트’는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경쟁 콘텐츠로,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저녁 9시에 개최된다. 일일 총상금 최대 1억이 걸린 이번 토너먼트는 매일 예선, 본선, 결선이 진행되며, 결선에서 1위를 달성할 경우 최종 우승자로 선정된다.
아울러 ‘슈퍼피플’ 홈페이지도 새단장을 마쳤다. 이용자들은 이제 홈페이지를 통해 서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새롭게 추가된 ‘클래스 페이지’에서 각 클래스의 스킬과 일러스트 등 특징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더피플 박성곤 디렉터는 “슈퍼솔저분들이 곧 있을 슈퍼피플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보다 빠르고, 원활하게 시작하실 수 있도록 사전 다운로드를 오픈한다”라며,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미리 게임을 설치하시고 파이널 베타 테스트가 시작되면 곧바로 게임을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홈페이지에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