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트맨 없는 배트맨 게임 '고담 나이트', 10월 정식 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8.18 10: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B게임즈 몬트리올이 선보일 예정인 오픈월드 액션 RPG ‘고담 나이트’가 게임의 최종 개발 완료 및 정식 디스크 생산 돌입을 의미하는 ‘골드행’ 소식을 전했다.
 

사진=워너 브라더스 게임즈
사진=워너 브라더스 게임즈

‘고담 나이트’는 DC 코믹스의 대표 인기 히어로 배트맨의 주 활동 무대인 고담을 배경으로 그리는 3인칭 기반 액션 RPG 신작이다. 게임 내 시점은 배트맨이 사망한 후 도시를 지키는 네 명의 히어로를 주역으로 그리고 있으며, 각각 로빈, 배트걸, 나이트윙, 레드 후드 등 네 인물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게임플레이 방식은 서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지닌 캐릭터들을 선택 및 운용하며 육성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최대 2인 기반 멀티플레이 코옵을 지원할 예정이다.
 

배트맨 시리즈에서 파생된 이야기인 만큼 게임 내 주요 적들 역시 배트맨의 숙적들이 다수 등장할 예정이다. 현재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고담의 이면에서 암약해온 ‘올빼미 법정’이 주된 적 세력 중 하나로 등장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다수의 빌런이 주인공 일행의 앞을 막아설 전망이다.
게임 플레이 가운데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홈 베이스를 통해 자유롭게 전환이 가능하며, 외형은 캠페인 진행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무기, 장비 등을 통해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사진=고담 나이트 공식 SNS
사진=고담 나이트 공식 SNS

한편, ‘고담 나이트’는 오는 10월 25일 PS5, Xbox 시리즈 X/S,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