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컬래버 명가 ‘에픽세븐’,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선봬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8.26 16: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6일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일본의 유명 IP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와 신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는 지난 2001년 일본에서 코믹스로 최초 등장한 ‘강철의 연금술사’를 두 번째로 애니메이션화 한 작품이다.
8월 25일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컬래버에서는 작품의 주인공인 ‘에드워드 엘릭’을 비롯해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 등 주요 등장인물을 ‘에픽세븐’의 영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원작 설정 기반의 신규 아티팩트 ‘강철의 오토메일’, ‘발화포 장갑’, ‘명사수의 권총’도 추가된다.

컬래버 1주차 및 2주차에는 영웅 ‘에드워드 엘릭’을 소환할 수 있다.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전사 영웅 ‘에드워드 엘릭’은 약화 효과 부여를 주로 사용하는 적 영웅을 효과적으로 견제할 수 있는 스킬 구성을 지녔다. 뒤이어 9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로이 머스탱’을 소환할 수 있다.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마도사 영웅으로 등장하며, 원작의 특징을 살려 ‘불꽃의 연금술사’라는 고유 강화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고유 강화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는 강력한 공격 능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컬래버 전체 기간 동안에는 5성 등급 냉기 속성 사수 영웅 ‘리자 호크아이’를 획득할 수 있다. 전투 시 전열에 위치한 아군 영웅의 생존력을 높이고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는 특색을 지녔으며, 컬래버 기간 출석 이벤트 및 특별 스토리를 통해 영웅 ‘리자 호크아이’와 아티팩트 ‘명사수의 권총’을 얻을 수 있다.

한편, 특별 서브 스토리 ‘이계의 연금술사’도 함께 오픈된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컬래버 영웅 3명 외에도 ‘알폰스 에릭’, ‘윈리 록벨’ 등 원작 속 여타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해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게 되며, 우연히 ‘에픽세븐’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 이들이 자신들의 세계로 돌아갈 방법을 찾아 모험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에픽세븐 컬래버레이션을 향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와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