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소프트 ‘오디션’, 티어 제도 도입 ‘팸’ 시스템 개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9.23 10: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22일 자사의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팸(FAM) 시스템 및 보상 체계를 개편한다고 밝혔다.
 

사진=한빛소프트 제공
사진=한빛소프트 제공

‘오디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팸 랭킹보상에 티어 제도를 도입한다. 기존까지는 시즌별 팸 포인트가 높은 1~5위 팸까지만 보상을 받을 수 있었으나, 이번 개편을 통해 앞으로는 모든 팸들이 각각 티어에 맞는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티어는 5등급부터 1등급까지 존재하며, 티어별 팸 시즌 마크 보상과 함께 팸 시즌 기념 아바타, DJ 부스, 경험치 손 악세서리 등 다양한 티어별 보상이 주어진다. 시즌 중 팸 포인트 300만점에 도달할 경우 1티어 팸이 되며, 1티어 팸 중에서도 시즌 랭킹 1위 팸의 경우 기존 티어 보상에 더해 30% 할인쿠폰, 반짝이 효과가 팸 소속인원에게 주어진다.
티어제 도입과 함께 팸 포인트 추가 획득 방법도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팸 버프가 적용된 아바타를 착용하거나 팸 버프 혜택이 제공되는 추가 아이템을 장착한 후 일반 모드에서도 팸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한편, 오디션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더 많은 유저분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한 것으로서 팸원들의 꾸준한 참여를 기반으로 상위 티어로 승급하는 쾌감도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 친화적인 콘텐츠와 운영으로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 분들께 지속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