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스토어, 8월 우수베타게임에 ‘머니디펜스: 건물주 키우기’ 선정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09.23 18: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토어가 8월 우수베타게임에 큐머노이드의 ‘머니디펜스: 건물주 키우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원스토어
원스토어

머니디펜스: 건물주 키우기는 플레이어가 직접 건물주를 이동하며 최적의 루트를 만들고 통행료를 받아 건물주를 최고의 부자로 성장시켜나가는 빌딩 디펜스 게임이다. 돈이라는 친근한 소재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큐머노이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2021년 설립됐다. 현재 ‘바이러스 버스터즈’, ‘플라잉 블라스트’ 등 차별화된 재미를 추구하는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원스토어가 8월 우수베타게임으로 ‘머니디펜스: 건물주 키우기’를 선정했다(제공=원스토어)
원스토어가 8월 우수베타게임으로 ‘머니디펜스: 건물주 키우기’를 선정했다(제공=원스토어)

박준모 큐머노이드 대표는 “기업 모토에 맞게 기존에 플레이어들이 경험하지 못했던 스타일의 디펜스 게임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원스토어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돼 기쁘고,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네이버 클라우드 또는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스토어가 8월 우수베타게임으로 ‘머니디펜스: 건물주 키우기’를 선정했다(제공=원스토어)
원스토어가 8월 우수베타게임으로 ‘머니디펜스: 건물주 키우기’를 선정했다(제공=원스토어)

한편, 원스토어는 오는 9월 25일까지 ‘9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원스토어 내 베타게임존 메뉴 속 게임을 다운로드 후 플레이한 뒤 설문에 답하면 참여가 완료되는 행사다. 9월 베타게임에는 엔디식스게임즈의 ‘레일X레일’, 앤엑스유의 ‘PK월드’, 세시소프트의 ‘천상비’, 일로드의 ‘어나더시티’가 전시된다. 각 게임 당 최대 100명의 참여자에게는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9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전시작 3종 ‘머지 호텔: 합치고 디자인하고’, ‘매직 마스터 키우기: 파밍 방치형 RPG’, ‘배틀 테이머: 몬스터 전술전’이 말일까지 공개된다. 전시 기간 동안 해당 게임 다운로드 시 2,000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