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 온라인’, 새로운 규칙과 보상 담긴 ‘신공성전’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10.06 16: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5일 자사의 대표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신공성전 ‘성역 헤로스리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사진=그라비티 제공

신공성전 ‘성역 헤로스리아’는 오는 9일 첫 공성전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신공성전은 새로운 규칙과 공성전 전용 장비 등 다양한 장치를 도입해 공성전의 재미를 다시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헤로스리아 공성전 지역 및 PvP 던전에서는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제한되어 있으며, 스킬의 위력이 조정되어 보다 전략적인 공성 및 수성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 방식은 기존 공성전과 달리 성 하나를 두고 여러 길드가 경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외성과 내성으로 나뉜 구조는 기존과 유사하나, 공성전 시작점이 4곳으로 늘어나 기존보다 훨씬 방대한 규모를 자랑한다. 시작의 정원부터 제1 영웅의 관문, 제2 영웅의 관문, 제3 영웅의 관문을 거쳐 보옥의 방에 도달한 후 먼저 엠펠리움을 파괴하는 길드가 성역 헤로스리아를 차지할 수 있다.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에게는 PvP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는 전용 보상이 주어지며, 길드 마스터에게는 시즌 장비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헤로스리아의 선물’ 10개를 매일 지급한다. 구성원에게는 PvP 던전에서 유용한 전투형 버프를 제공, 던전 내에서는 시즌 보상, 공성전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오는 11월 2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30레벨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관련 퀘스트 완료 시 신규 의상 거밍을 포함해 영혼의 실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