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PS 배틀로얄 ‘슈퍼피플’, 9일 스팀 얼리 억세스 사전 다운로드 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10.07 14: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사 원더피플은 오는 9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FPS 배틀로얄 신작 ‘슈퍼피플(SUPER PEOPLE)’ 스팀 얼리 억세스 버전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원더피플 제공
사진=원더피플 제공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얼리 억세스 사전 다운로드는 11일 얼리 억세스 서비스에 앞서 진행된다. 원더피플은 사전 다운로드 개시에 맞춰 9일 오후 2시부터 ‘슈퍼피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SP Dev Talks Stream)도 진행, 박성곤 디렉터의 목소리를 통해 이번 얼리 억세스에 추가되는 신규 시스템 및 복장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신규 클래스인 ‘데몰리션’의 플레이 영상도 공개되며,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 종료 후 파트너 이벤트 매치도 시청할 수 있다. 이벤트 매치에는 ‘슈퍼피플’ 개발진들과 함께 딩셉션, 미르다요 등 한국 SP 파트너들과 중국 권역 아시아 SP 파트너 스트리머들이 참가한다.

한편, 원더피플 박성곤 디렉터는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이후 슈퍼피플을 기다려주신 많은 슈퍼솔저분들이 얼리 억세스가 시작되면 빠르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사전 다운로드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얼리 억세스 사전다운로드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곧이어 진행되는 개발자 라이브 스트림에서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니 라이브 방송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