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코리아, ‘대형 P2E 신작 3종’과 ‘중국 인기 게임’ 출시 한다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10.07 14: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는 대형 IP와 P2E를 결합한 P2E게임 3종의 글로벌 출시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 ‘방패용사 성공담’을 한국에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

P2E게임 ‘블레스 글로벌’을 시작으로 ‘카이로스 글로벌’과 ‘검과마법 글로벌’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내년 1분기에는 중국 룽투게임이 지난달 22일 출시한 ‘방패용사 성공담’(중국명: 盾之勇者成名录:浪潮’)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방패용사 성공담’(중국명: 盾之勇者成名录:浪潮’)은 출시 전 사전예약자 수 91만명 이상을 달성하여 중국 매니아 층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 직후 중국 앱스토어 인기순위 4위를 달성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방패용사 성공담’은 라이트 노벨 누적 판매부수 800만부 이상을 기록하고 있고, 애니메이션화 진행으로 일본 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IP다. 특히 애니메이션 ‘방패용사 성공담’은 한국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인 라프텔의 역대 인기 랭킹 TOP12에 위치해 있어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IP이다.

회사 관계자는 “룽투코리아가 큰 흥행을 불러일으킨 작품 ‘검과마법’, ‘카이로스’, ‘블레스 이터널’을 P2E와 결합해 글로벌 출시를 준비중이며, 방패용사 성공담’을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작업에 매진 중에 있다.”라며 “다시 한번 룽투코리아의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