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스버그 인터랙티브, 신작 게임 ‘마호켄시’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1.25 12: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버그 인터랙티브가 서비스하고 게임 소스 스튜디오가 개발한 턴 방식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호켄시’가 1월 24일 스팀을 통해 공개됐다. 
 

제공=버추어스
제공=버추어스

‘마호켄시’는 풀 3D로 렌더링 된 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유저들은 언락이 필요한 4명의 게임 캐릭터로부터 색다른 플레이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실감 넘치는 지도의 방대한 배열을 탐색하면서 여정 내내 많은 위협에 직면하게 되며, 외딴곳에서 보물을 발견하고 4개의 사무라이 가문의 역량을 활용해 강력한 세력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천상섬에 거주하는 다양한 이들을 만나 마을을 구하고, 신사를 찾아내고 치명적인 악마를 물리쳐야 한다. 유저들은 완전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더욱 생생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마법적인 묘책, 맹렬한 공격, 강력한 방어와 신속한 반격을 통해 섬의 평화를 되찾게 된다. 

부패 세력으로부터 영토를 지키기 위해 유저들은 기술을 연마하고 현명하게 덱을 구성해야 한다. 200장의 아름다운 카드를 발견하고 수많은 플레이스타일을 완성할 필요가 있다. 

유저들은 4개의 가문과 함께 각기 다른 능력과 힘을 선택할 수 있다. 건장한 사파이어 가문, 교활한 토파즈 가문, 맹렬한 루비 가문, 비밀스러운 제이드 가문으로부터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이들 가문은 서로 다른 정령에서 힘을 얻어 유저들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완성하게 된다. 

현재 ‘마호켄시’는 한국어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7천 원이다. 출시 첫 주에는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