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카이피플 ‘파이브스타즈’, 글로벌 100여 개국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1.25 12: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피플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파이브스타즈’가 100여 개 국가에서 글로벌 그랜드 오픈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는 안드로이드OS 버전과 iOS 버전, PC 버전 3가지로 출시된다.
 

제공=스카이피플
제공=스카이피플

‘파이브스타즈’는 고퀄리티 일러스트의 매력 넘치는 영웅을 모아 하드코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연출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성장할수록 화려해지는 강화시스템, 자신만의 팀을 만들어 펼치는 전략 전투, 강력한 아이템을 모으는 특별 던전, 세력 간 실시간 전쟁과 보스 공략의 재미가 공존하는 월드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PvE 및 PvP 콘텐츠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특히, ‘파이브스타즈’는 특히 블록체인 기반 P2E(Play to Earn) 요소로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높은 등급의 캐릭터를 획득하여 NFT로 만들고, 이를 상호 교환하거나 거래하여 원하는 캐릭터를 집중적으로 육성할 수 있으며, 각종 콘텐츠에서 획득한 장비 아이템도 NFT로 만들어 판매하거나 희귀한 아이템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STAR라는 게임 토큰을 활용하여 인게임 토크노믹스를 구축하였는데, STAR는 시즌제로 진행되는 PvP를 참가하거나, 보스레이드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STAR는 스테이킹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 스펙을 향상시킬 수 있고, 게임 거래소 재화로도 활용된다. Dex 거래소를 통해 미네랄로 스왑해 현금화를 할 수도 있다. 미네랄은 현재 코인원과 MEXC cex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스카이피플 박경재 대표는 “완벽해진 풀 체인지 버전의 ‘파이브스타즈’를 야심차게 글로벌 시장에 내놓는다”라며, “이미 게임성과 흥행성을 국내에서 검증받은 만큼 글로벌 서비스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 글로벌 서비스로 도약하는 파이브스타즈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