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모바일 힐링 게임 ‘WITH’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1.27 10: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27일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스카이워크와 모바일 힐링 게임 ‘WITH: Whale In The High(이하 WITH)’의 글로벌 서비스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좌측부터)그라비티 박현철 대표, 스카이워크 구의재 대표(사진=그라비티 제공)
▲ (좌측부터)그라비티 박현철 대표, 스카이워크 구의재 대표(사진=그라비티 제공)

이번 계약으로 그라비티는 스카이워크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WITH’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며, 게임의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마케팅, 홍보, 운영 등 전략적으로 업무 협업을 전개해나간다는 방침이다.
‘WITH’는 ‘하늘을 날고 있는 고래’라는 뜻처럼 하늘 위를 나는 특별한 고래와 함께 미지의 여행을 떠나는 귀여운 생명체들의 모험을 그려냈다. 파스텔풍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완성도 높은 음악이 특징으로, 이용자들은 방치형 플레이를 통해 치유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주요 콘텐츠로는 하늘을 나는 고래 위에 나만의 아지트를 건설 및 확장할 수 있으며, 위즈 꾸미기, 고래와 교감하기, 수족관 꾸미기, 사진 촬영과 SNS 공유하기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WITH’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13개 언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그라비티 박현철 대표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인 스카이워크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그라비티가 오랫동안 쌓아온 글로벌 퍼블리싱 노하우와 스카이워크의 개발력이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 한층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스카이워크 구의재 대표는 “일본, 대만, 미국 등 전세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그라비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WITH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명작으로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