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션’, 살랑살랑 춤바람 일으키는 봄맞이 신규 아이템 추가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3.23 14: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봄을 맞아 유저들의 게임 라이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신규 토템과 아바타 의상을 선보인다.
먼저 커플 가든의 주인공으로 신규 설치형 토템인 ‘사랑에 빠진 러블리오리’와 ‘화분 키우는 형아오리’를 선보인다. 두 토템은 기존에 출시된 고슴도치 토템보다 상위 등급의 토템으로 커플가든 다이아 자판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커플 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유저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고 가꾸는 공간이다. 유저들은 만개한 꽃을 수확해 커플 포인트를 모아 커플 랭킹을 올리거나 물 주기, 비료 주기, 먼지 털기 등 꽃을 가꿀 때마다 가든 평점도 함께 올릴 수 있다. 가든 평점이 올라갈수록 가든 자판기 사용 횟수 및 등급별 보상도 늘어나 더 큰 보람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만개한 꽃 수확 시 ‘사랑에 빠진 러블리오리’는 수확 꽃 1개당 커플 포인트 +70 혜택을, ‘화분 키우는 형아오리’는 수확 꽃 1개당 가든 평점 +20 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오디션’은 새로운 가든의 주인공 출시를 기념해 2주 간 커플가든 상점에 기간 한정 패키지도 선보인다. 한정 패키지는 사랑에 빠진 오리팩과 화분을 키우는 오리팩 2종으로서, 오리토템 1종과 최고급 성장촉진제 2개를 묶어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기간 한정 판매 이벤트 종료 후에는 다이아 자판기를 통해서 오리 토템을 획득하거나, 시크릿 가든 조합을 통해서 최고급 성장촉진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같은 기간 특별한 콘셉트의 신규 아바타 의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신규 의상은 농구 애니메이션 콘셉트와 복수극 드라마 주인공 콘셉트로 제작했으며 이벤트 기간 헤어·상의·하의·신발을 무기한제로 수집한 유저를 대상으로 콘셉트 의상에 어울리는 특별한 한정판 등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은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신규 아바타 의상을 착용한 코디 인증샷을 등록하는 유저 중에서 10명을 추첨해 한정판 굿즈 ‘오디션 슬리브박스’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