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동남아 지역 미디어 컨퍼런스 개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4.04 15: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4일 싱가포르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에서 ‘라그나로크 오리진’ 동남아시아 지역 정식 론칭을 앞두고 4월 3일 필리핀에서 미디어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사진=그라비티 제공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오는 6일 동남아시아 지역 정식 론칭을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라그나로크’ IP 중 최단기간 내 최다 사전예약자 수 달성, CBT 신청 당일 마감 등 현지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미디어 컨퍼런스는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락웰 이벤트홀에서 현지 방송사, 게임 전문지를 포함한 50여 곳 이상의 현지 미디어와 20여 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그라비티 측은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 행사 당일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 임원 축사, ‘라그나로크 오리진’ 쇼케이스, 럭키 드로우 이벤트,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성황리에 일정을 마쳤다고 전했다.
그라비티 게임 허브 최성욱 사장은 미디어 컨퍼런스를 통해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하루빨리 론칭하기를 기다리고 계시는 유저분들에게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동남아시아 지역 미디어 컨퍼런스는 현지에서의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향한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지난 3일 필리핀을 시작으로 5일 태국, 6일 인도네시아에서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