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라이언의 경품 상점’ 및 ‘무한의 탑’ 업데이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5.19 11: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9일, 가정의 달을 맞아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5월 24일까지 효도 콘셉트의 경품을 제공하는 ‘라이언의 경품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인게임 미션 수행 후 포인트를 모아 안마의자, 마시지기, 족욕기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5월 30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해 3일차의 출석 미션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토옹이’ 캐릭터의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오는 5월 24일까지는 엔드 콘텐츠 ‘무한의 탑’을 오픈한다. ‘무한의 탑’은 기존 퍼즐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 한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경쟁 콘텐츠로, 올라간 층수에 따라 칭호와 다량의 유료 재화를 제공한다.

5월 25일까지는 ‘프렌즈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계별 패스 미션을 수행하고 인게임 재화, 신규 프렌즈 세트 ‘세계명화 프렌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렌즈 패스 티켓 활성화 시에는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인기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의 경품 이벤트 및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