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오스온라인, 비키니 이어 한복 미녀 등장...왜?

  • 경향게임스 press@khplus.kr
  • 입력 2012.09.17 16: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영웅들의 다양한 한복 의상을 선보인다.


홈페이지의 GM 일기장을 통해 공개된 일러스트 이미지는 <카오스온라인>의 미녀 삼총사로, 각기 다른 스타일의 한복을 입은 채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세 미녀 영웅이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은 채 평소 접할 수 없었던 모습으로 궁금증을 안기고 있지만 자신의 고유 무기를 취하는 등 특징이 부각되어 <카오스온라인>의 이용자라면 어떤 영웅인지 쉽게 짐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웅들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한복 의상카드는 추석 전인 25일(화)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 추가될 예정이며, 18일(화)부터 사전 예약이 개시된다. 미녀 영웅들 외에도 개성 넘치는 남성 영웅의 독특한 한복 의상카드가 추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아스의 블로그여’, ‘9월에도 PC방 가기’, ‘결석자는 버린다’ 등의 이벤트를 통해 영웅들의 의상카드는 물론 리버스 영웅, 영웅 랜덤 박스와 같은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카오스온라인>은 다양한 영웅을 게임 내에 등장시키고 수영복, 야구복과 같은 시즌에 맞는 의상을 다채롭게 선보여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다. 이번 공개된 추석맞이 한복 의상과 더불어 이후에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이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게임 환경 개선을 위해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