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페이스, 첫 번째 시범 테스트 호평 속에 종료

  • 경향게임스 박병록 기자 press@khplus.kr
  • 입력 2012.09.17 17: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FPS게임의 명가 크라이텍(대표 체밧 옐리/Cevat Yerli)이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WARFACE)’의 국내 첫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가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 속에 16일 종료됐다고 밝혔다.


‘크라이텍’의 첫 번째 온라인게임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FPS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던 ‘워페이스’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개성이 뚜렷한 ‘4종의 병과’와 ‘시네마틱 협동모드’, ‘무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 기존 FPS게임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크라이텍이 자체 개발한 ‘크라이엔진3’를 활용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사운드 효과는 현실감 넘치는 전장을 재현하며, FPS게임으로는 높은 수치인 90분의 평균 게임 접속시간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게임 서비스 안정화 또한 4일간의 기간 동안 단 한번의 서버 오류 없이 테스트를 마치며, 이후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워페이스의 국내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조한서 본부장은 “워페이스는 고퀄리티의 게임 콘텐츠에 비해 최적화가 잘된 게임”이라며, “이번 테스트는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테스트를 통해 얻은 결과를 잘 반영해 새로운 FPS게임 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워페이스’ 넥슨 공식 테스트 페이지(http://w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