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레이드 & 소울, 오를수록 난해한 '무신의 탑' 업데이트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2.10.30 16: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이 10월 31일 ‘무신의 탑’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무신의 탑’은 블소 7대 업데이트인 ‘7waves’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총 7개층으로 구성된 석탑 형태의 최상급 1인 던전이다. 각 층마다 각기 다른 몬스터가 나타나며 저층에서 고층으로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진다.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실력에 따라 최상급부터 영웅급까지 다양한 아이템들과 신규 의상, 신규 머리장식, 얼굴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7층에 등장하는 보스몬스터 ‘정하도’는 최고 난이도급의 몬스터로 영웅급 무기/보패/장신구 등을 드랍한다. 향후 ‘무신의 탑’ 8층이 추가되며 유저들의 플레이 능력에 맞추어 더욱 강력한 몬스터와 더 높은 난이도의 단계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김승권 실장은 “도전을 통해 게임 속 강력한 힘을 가진 등장인물인 ‘무신’의 경지에 오를 수 있다는 설정을 가진 콘텐츠”라며, “무신의 경지에 오른다는 설정에 맞게 층 마다 높아지는 난이도로 플레이어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신의 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