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간초월 액션 '건즈2' VIP테스트 참가할 용사 모집중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2.10.30 16: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조중필)가 개발중인 공간 초월 액션게임 ‘건즈2’가 11월 4일 비공개 VIP 테스트 실시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건즈2’는 2004년 공개 이후 독특한 액션과 게임성으로 대전액션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벽과 지형물을 활용한 공중 액션, 3인칭 시점의 보이는 액션, 총과 칼로 싸우는 하이브리드 액션 등의 특징으로 재무장한 게임이다.


비공개 VIP 테스트는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개선사항과 향후 선보일 신규 콘텐츠의 사전점검을 위해 기획됐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2차 비공개테스트를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신규 콘텐츠 방향과 개선방안에 있어 게임 콘텐츠와 관련된 주제를 내걸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는 ‘건즈 ACE 미션 이벤트’에서 나온 내용들이 적극적으로 반영됐다.


‘건즈 ACE 미션 이벤트’는 이용자와 함께 건즈2를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로 매 격주 진행 중이다. 이번 비공개 VIP 테스트는 1,000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11월 4일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오는 11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콘텐츠 사전 체험의 특권과 함께 2차 비공개테스트의 참여기회가 자동으로 부여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1차 테스트 이후 게시판을 통해 주신 의견과 이용자 간담회에서 함께 나눈 내용들을 적극 반영하며 2차 테스트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건즈2의 신규 콘텐츠를 먼저 체험하고 싶은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건즈2’는 지난 8월 30일부터 4일간 진행된 1차 테스트에서 단 한차례의 서버다운 없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화려한 액션과 높은 몰임감에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건즈2’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비공개 VIP 테스트 참가 신청은 건즈2 홈페이지(http://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netmarble.net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