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선계, 11월 21일 CBT 개시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11.21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가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웹 MMORPG <선계>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21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웹 MMORPG <선계>는 지난 8월 공개 서비스를 돌입하여 성공적으로 국내 게임시장의 안착한 <신비영웅전>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웹게임으로,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CBT가 진행될 예정이다.


<선계>의 특징은 MMORPG에서 갖추어야 할 기본 요소는 충실하고, 1년 365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플레이와 이벤트, 수백 개의 퀘스트, 이색 퀴즈 시스템과 오목 시스템, 그리고 커플 매칭 시스템과 해변 시스템까지 플레이어는 <선계>를 플레이 하면서 지루함을 느낄 겨를이 없을 정도로 방대한 컨텐츠로 무장하고 있다.



또한, 화려한 그래픽의 ‘색’을 강조한 2.5D MMORPG 장르로,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PC와 스마트폰에서 구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CBT 기간 중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CBT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간단한 응원 메시지만 남기면 10만원 문화상품권을 지급받는 ‘선계 응원 한마디’ 이벤트와, 캐릭터 레벨 구간마다 지급되는 원보 이벤트, CBT 참여자 전원에게 귀여운 펭귄 펫 ‘두두’를 공개 서비스 기간에 전원에게 지급하는 이벤트 등 <선계>만의 매력적인 6종 이벤트가 게임 내·외 진행된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선계>는 남녀노소 누구나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무협 환타지 웹 MMORPG로, 실시간 전투와 다양한 컨텐츠 등 웹게임 이상의 매력을 이번 CBT를 통해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선계>의 CBT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4399.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