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사가 배틀필드 티스토어 출시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11.21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웹 접속형 카드배틀 게임 ‘드래곤사가 배틀필드’를 금일(21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 ‘드래곤사가 배틀필드’는 ‘인형뽑기 드래곤사가’에 이어 온라인게임 ‘드래곤사가’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몬스터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200여 종의 캐릭터 및 60여 종의 몬스터가 등장해 아슬아슬한 카드 대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드래곤사가 배틀필드’는 브라우저 형식으로 게임을 다운로드 한 후 서버에 접속해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1초면 게임 설치가 이뤄지고 하나의 버튼으로 모험과 미션 조작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레벨 업과 능력치 분배를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친구 추가 기능으로 친구와 함께 카드 배틀, 협동 전투, 선물 주고 받기, 보물 뺏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카드 강화, 카드 합성, 보물 탐색, 뽑기, 콜렉션 등 카드배틀 게임만의 다양한 기능들이 제공된다.


한편, ‘드래곤사가 배틀필드’는 온라인게임 ‘드래곤사가’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연동 시스템을 향후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신규 카드와 월드 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이사는 “‘드래곤사가’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활용한 카드배틀 게임 ‘드래곤사가 배틀필드’가 티스토어에 먼저 출시하게 됐다”며, “카드배틀 게임이 가진 대결의 재미와 함께 성장, 협동의 재미도 느낄 수 있으니 가족, 친구, 동료끼리 신나는 대결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neocyon.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