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 크라이 3, 예약판매 실시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11.21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3, XBOX360용 오픈월드 FPS 게임 “FAR CRY® 3”를 11월 29일에 발매한다. PC버전은 12월 중으로 발매 예정이며, 예약판매는 추후 별도로 진행한다.


“FAR CRY® 3(이하 ‘파 크라이 3’)”는 향상된 그래픽과 물리엔진, 효과연출 등으로 대자연을 실감나게 재현했을 뿐 아니라 게임의 몰입감을 대폭 높인 ‘파 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 비행기 사고로 섬에 표류한 Jason Brody는 무법지대나 다름 없는 그곳에서 Vaas를 비롯한 여러 인물과의 대립과 갈등을 극복하며 실종된 여자 친구를 찾으려 한다.


본편의 싱글 플레이는 오픈월드로 구현되었고 미션 진행의 방법론에 있어서 높은 자유도를 부여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협력 플레이는 최대 4인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싱글 플레이와는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는 독자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전개된다. 화면분할을 이용하여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경우에는 최대 2명이 함께 할 수 있다.


멀티 플레이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다수 탑재하여 기존의 FPS와는 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특히, 팀원들을 보조하고 상대편에게 악영향을 미치는 기술을 사용하는 등의 서포트 능력이 승패를 판가름하는 요인이 될 것이다. 또한, 편의성을 갖춘 맵 에디터도 건재하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원하는 맵을 제작하여, 그곳에서 다른 사람들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국내에도 한정판 ‘INSANE EDITION’을 발매한다. 구성품은 ‘파 크라이 3’의 주요 악당으로 등장하는 ‘광기의 바스 피규어’, 위험천만한 섬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담은 ‘서바이벌 가이드 북’, 서바이벌 가이드 북을 담은 ‘파 크라이 3 서바이벌 키트’, 그리고 ‘ULC 세트’로 이루어져 있다.


ULC에는 1시간 분량의 싱글 플레이 미션을 담은 ‘몽키 비즈니스’, 40분 분량의 싱글 플레이 미션과 멀티 플레이 콘텐츠를 포함한 ‘로스트 익스페디션’과 ‘워리어 팩’, ‘헌터 팩’, ‘프레데터 팩’까지 총 다섯 가지가 제공된다.


또한, 일반 예약판은 싱글 플레이용 문신과 무기 및 멀티 플레이용 타투 에디터를 해제하는 ‘워리어 팩’, 싱글 플레이용 스킨과 무기를 해제하는 ‘헌터 팩’, 싱글플레이용 동물과 멀티 플레이용 무기를 해제하는 ‘프레데터 팩’ 등 3가지 ULC를 증정한다.


예약판매는 11월 23일부터 11월 27일까지 진행하며 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예약판매당일 인트라링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