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C용 스피커 시스템 ‘Z553’ 출시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11.22 16: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는 PC용 스피커 시스템 Z553(Logitech Speaker System Z553)을 출시했다. 깨끗하고 선명한 어쿠스틱과 강력한 베이스를 전달하는 이 스피커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생활 공간의 분위기를 살려주는것이 특징.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로지텍 스피커 시스템 ‘Z553’은 2개의 위성 스피커와 한 개의 다운파이어링 방식의 서브우퍼(Down-firing subwoofer)를 갖추고 있으며, 40와트(RMS)의 파워로 몰입형 사운드를 만들어내 사용자의 감동을 더해 준다.


또한 이 스피커는 RCA 잭과 2개의 3.5mm aux 인풋을 제공하기 때문에 PC나DVD 플레이어, TV와 게임 콘솔, 스마트 폰 등의 다양한 장치와 3개 동시 연결이 가능하며, 컨트롤 패드가 있어 음량과 베이스 수준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 



‘Z553’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다재다능한 사 용성을 제공, 스피커의 외관과 사운드 설정을 사용자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다. 특히 위성 스피커는 조절 가능한 메탈 스탠드에 설치해 위 아래로 기울이거나 필요에 따라 벽에 설치할 수도 있으며, 제품 내 포함된 약 2미터의 케이블을 이용하면 자유롭게 원하는 위치에 스피커를 배치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로지텍 스피커 시스템 Z553은 좁은 공간에서도 조화로운 PC 스피커를 통해 선명한 사운드를 느끼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사운드, 그리고 다중 연결을 제공하는 이 2.1채널 스피커 시스템은 집안의 어떤 공간에서도 잘 어우러지며, 뛰어난 사운드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제품은 로지텍 판매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해당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