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판타지로망스, 3일간 파이널 CBT로 최종 점검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11.22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빌소프트(대표 조구동)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국내 최초 웹 SRPG <판타지로망스>가 오픈베타 서비스에 앞서 파이널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판타지로망스>는 오늘(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파이널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하여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에 나선다.


 <판타지로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누구나 이번 파이널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22일 오후 3시부터 이어져 24일 24시에 종료된다. 웹에서 즐기는 SRPG(전략 롤플레잉 게임) 장르의 <판타지로망스>는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지 않고도 간단히 즐길 수 있고 이번 테스트에서는 최대레벨이 30까지 개방된다.


지난 테스트 버전에 비해 UI(이용자 환경) 및 공격 이펙트가 개선되는 등 이용자 편의에 초점이 맞춰졌으며, 무기별 특수능력 추가와 더불어 자동사냥 연출이 변경되어 이전보다 한층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판타지로망스>는 이용자가 전략을 펼치는 전투와 자동 전투 모두 어려움 없이 진행 가능해 초보자도 누구나 흥미롭게 즐길 수 있으며, 1천 여종의 몬스터와 사냥과 전투를 지원하는 ‘서번트’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킴으로 다양한 인생 전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파이널 클로즈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간편하게 참여하여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판타지로망스 페이스북에 올라온 이벤트 글의 ‘좋아요’를 클릭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5천 리프가 지급되며, 이 중 5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정하고 이를 향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0월 진행된 3일간의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통해 3천여 명의 이용자가 <판타지로망스>를 즐겼으며, 500여 명의 이용자가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인생 전환을 경험했다. <판타지로망스>는 이번 파이널 클로즈베타 테스트 종료 후 근시일 내에 오픈베타를 개시하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판타지로망스의 공식 홈페이지(www.fantasyromanc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