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밍코리아, ‘로드 오브 나이츠’ 스마트폰게임 출시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11.22 16: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밍코리아는 일본에서 50만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앱스토어 1위에 오른 인기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앱) 게임 ‘로드 오브 나이츠(Lord of Knights)’를 12월 초 선보일 계획이다. 에이밍코리아측은 이에 앞서 21일부터 사전 등록 캠페인 및 명예기사단 모집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이밍코리아의 퍼블리싱 타이틀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로드 오브 나이츠’는, 인기 웹게임 ‘SD삼국지’의 개발진이 기존의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게임으로 스마트폰에 최적화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이다. ‘SD삼국지’는 일본에서만 이용자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한국에서는 넥슨코리아가 서비스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로드 오브 나이츠’는 화려한 카드 이미지와 강력한 커뮤니티 시스템 및 동맹 시스템 등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 유저를 위해 최적화 된 로컬라이즈 및 UI를 실현시킨 게임으로 관계자들 사이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밍코리아의 박종형 이사는 “에이밍코리아가 출시하는 첫 작품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검증된 하이퀄리티 게임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유저가 게임 세상에서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펼칠 수 있는 새로운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이밍코리아는 ‘로드 오브 나이츠’의 12월초 출시 예정에 앞서 21일부터 사전 등록 캠페인 및 명예기사단 모집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레어 카드와 교환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태블릿PC,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로드 오브 나이츠’ Facebook 공식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lordofknights.kr) 캠페인 페이지 (http://lordofknight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