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던전히어로 시즌2’, 업데이트 및 겨울축제 이벤트

신규 유저에게 카우보이 코스튬 선물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3.12.23 10:48
  • 수정 2013.12.23 10: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투나게임즈(http://www.fortunagames.co.kr)가 서비스하는 던전 점령 액션 RPG ‘던전히어로’ 시즌2에서 23일(금일)부터 겨울방학 업데이트와 신규 유저를 위한 겨울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3일 점검 후부터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네이버, 포르투나게임즈 계정의 최초 생성 캐릭터에게 HP +100 / MP +100, 올스탯 +5의 옵션이 있는 ‘카우보이 코스튬’ 세트와 경험치 100% 증가 물약 등이 들어 있는 ‘신규 영웅상자’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두 번째는 이번 겨울방학을 맞이해 던전히어로의 콘텐츠 중 가장 꿀잼이라는 ‘디펜스 던전’이 20Lv, 30Lv, 40Lv까지 확장되어 업데이트 된다. 이 디펜스 던전을 체험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네이버, 유튜브, 아프리카TV 등에 스샷이나 동영상을 올리고 응모하는 이벤트다.

각 레벨대별로 체험할 수 있도록 디펜스 던전 입장코인을 지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참여상 7명을 추첨한다. 대상에게는 모두가 갖고 싶어하는 ‘퓨처캅 코스튬(영구)’과 던전히어로 전용 캐시 10만원, 이속 +100의 블루 다이아몬드, 옵션 재설정 주문서 5개, 강화석 랜덤상자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0Lv 오픈 필드에 신규로 ‘황제의 무덤 : 지하통로’가 추가된다. 지하통로는 4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셰의 환영’ 등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 밖에도 캐릭터 전직 시 지급되는 스킬북 상자에 ‘전문기술 스킬북’이 추가되어 전문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으며, 전설 등급의 다이트 큐브가 추가되어 일정한 확률로 5단계 다이트큐브에서 얻을 수 있다.

특히 지난 업데이트에서 인기를 얻은 페어링 ‘핑크 드래곤’에 이어 신규 페어링으로 귀여운 ‘여우’ 페어링이 출시된다. 노란 여우는 골드 획득량 10%가 증가하며, 빨간 여우는 5초 당 HP 300이 회복되며, 파란 여우는 5초 당 MP 300이 회복된다. 이 신규 페어링 '여우' 타입을 영구 아이템으로 구매 시 한정판 ‘꼬리 코스튬’을 증정한다.

한편 23일부터 미디어웹의 피카온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된다. 서버는 기존 마커스 서버만이 그대로 유지되며, 신규 서버는 개설되지 않는다. 피카온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영웅 패키지, 문상, 캐시, 아이패드, 맵북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