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통 타이쿤의 귀환! '오쉐프타이쿤 for Kakao', 오늘 출시!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3.12.24 10:42
  • 수정 2013.12.24 10: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중견 모바일게임 기업 백호소프트(대표 김기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앱크로스(대표 손일홍)가 개발한 모바일 타이쿤게임 '오쉐프타이쿤 for Kakao'를 오늘(24일, 화)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오쉐프타이쿤 for Kakao'는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사냥한 공룡을 요리하여 손님의 만족도를 높여 최고의 쉐프가 되는 정통 타이쿤게임이다.

 

 

손님의 코믹스러운 모습과 연출로 보는 재미를 더한 이 게임은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짜임새 있는 설정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원시시대라는 이색 배경에서의 사냥과 쉐프의 성장 과정을 타이쿤 본연의 맛이 살도록 복잡하지 않으면서 중독성 있게 풀어놓은 것이 특징이다.

 

게임 오픈과 함께 백호소프트는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점수를 넘은 모든 이용자에게 캐시아이템인 보석을 지급하고 상위권 5명은 추가 보석이 지급된다. 또, 요리사&조리대 최초 구매 이벤트로 요리사와 조리대를 구입하면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원하고, 추첨을 통해 실제 한우세트도 증정한다.

 

김기돈 백호소프트 대표는 "오쉐프타이쿤 for Kakao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타이쿤게임이라 자신한다"며, “원시시대 최고의 쉐프라는 이색 소재에 아기자기한 요소를 더해 재미있게 풀어낸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통 타이쿤게임 '오쉐프타이쿤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2url.kr/aaZw)와 애플 앱스토어(http://2url.kr/abjz)에서도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