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조선 무협 활극 ‘달과 그림자’ 사전 예약

조선 시대 배경 짜릿한 손맛 느끼는 슬라이스 액션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4.02.14 08: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신작 ‘달과 그림자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달과 그림자 for Kakao’는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슬라이스 액션 게임으로, 조선을 악으로 물들이는 ‘묵황’을 처치하려는 조선시대 검객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위해서는 ‘달과 그림자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휴대 전화번호를 입력한 뒤, ‘조선시대 나의 전생 확인하기’ 테스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 유저 전원에게는 ‘월영석(게임캐시)’ 50개와 ‘장비 뽑기 티켓’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돈 상당의 ‘순금 엽전’과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 페이지에 게재된 티저 영상을 통해 ‘어진’과 ‘채화’, ‘거정’, ‘소향’ 등 게임 내 다양한 조선의 검객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도깨비를 호쾌하게 베어 넘기는 검객의 전투 모습까지 감상할 수 있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달과 그림자 for Kakao’는 고풍스러운 그래픽과 동양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액션 게임”이라며, “‘달과 그림자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많은 유저 여러분들의 열띤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달과 그림자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달과 그림자 for Kakao’의 사전 예약 페이지(http://moonpre.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