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mu)] 입체조명① 캐릭터

  • 안희찬
  • 입력 2002.05.20 1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흑기사(남성)
인간족 파이터로 싸움을 좋아한다. 흑기사는 다양한 무기를 다룰 줄 아는 능력이 있으며 무기에 대한 적응 능력도 빠르다. 근접거리에서 현란한 검술과 화려한 스킬을 뽐내며 전투를 벌이는 캐릭터로 가장 남자답고 용맹한 캐릭터라고 말할 수 있다.

▶흑마법사(남성)
마법의 근원인 마법 왕국 샤드론(Shadron) 에서 전수받은 자들이라 하여 거의 모든 마법을 소화할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수많은 마법중 자신이 원하는 마법을 제대로 소화하는 기술과 지식이 필요하다. 그들은 체력이 약하고 민첩성이 흑기사에 비해 떨어지며 에너지(Mana)에 많이 의존한다.

▶요정(여성)
엘프족의 요정으로 인간보다 약간 빠르며 성장하며 날개가 자라 날아다닐수 있다. 그는 활이나 석궁 등을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며 치료, 방어력 향상, 공격력 향상 마법으로 주위의 플레이어들을 약간씩 회복시켜 준다. 몬스터를 소환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마검사(남성)
마검사는 기존의 레벨이 220이 넘을 경우 캐릭터를 생성(캐릭터 선택창에 나타남)할 수 있다는 까다로운 조건이 있지만 스탯 포인트가 5포인트에서 7포인트로 높아지고 생성 초기부터 달리기 기능과 망토가 부여된다. 다른 캐릭터 보다 체구가 크며 흑기사와 흑마법사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술(순간이동 제외)과 아이템을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