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본 사이버스텝, 코즈믹브레이크2 발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15.02.17 19:36
  • 수정 2015.02.17 19: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사이버스텝(대표 : 사토 루이)은 2015년 2월 14일 기자발표회를 통해 신작 온라인 게임 '코즈믹브레이크2'를 발표하였다.
 

 

'코즈믹브레이크2'는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인 '코즈믹브레이크'의 속편에 해당되는 게임으로, 전작의 가장 큰 특징이었던 속도감 있는 액션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더욱 강조하여 전작을 넘어선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의 배경은 '코즈믹 리그'. 온 우주의 실력자들이 모여 어떠한 소원도 이루어준다는 기적의 결정체 '코즈모스피스'를 손에 넣기 위해 때로는 협력하고, 때로는 경쟁하며, 각자의 꿈을 위해 싸워나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한 액션을 자유자재로 펼칠 수 있으며, 최대 10vs10의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추가로 물리연산을 활용하여 캐릭터의 액션이나 스테이지 구성에 특별한 연출을 하는 등의 지금까지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코즈믹브레이크2'는 세계 최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제작 후원을 받고 있다. 후원에 참가하면 후원 금액에 따라 T셔츠나 포스터, 사운드 트랙 등의 상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과 게임 캐시(리얼 머니)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킥스타터’의 ‘코즈믹브레이크2’ 페이지(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709332004/cosmicbreak-2/)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국가 선택을 통해 한국에서도 후원에 참여하여 각종 후원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코즈믹브레이크2'는 2015년 중으로 한국에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코즈믹브레이크2'의 자세한 내용은 '코즈믹브레이크2'의 공식 홈페이지(일어, http://cosmicbreak2.cyberstep.jp/)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