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스팀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확장!
붉은보석, 스팀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 확장!
  • 최은용 기자
  • 승인 2015.04.1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4월 16일 오후 6시 30분부터 디지털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로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붉은보석은 국내 서비스 12년을 지속하고 있는 엘엔케이의 대표 MMORPG이며, 일본 서비스는 오랜 파트너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을 통해 서비스를 10년째 지속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변신, CP와 같은 독특한 게임 시스템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지난 1월부터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 게임앤게임(http://www.gamengame.com)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여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엘엔케이는 이번 스팀 서비스를 통해 보다 집중적으로 북미, 유럽 시장을 공략하여 붉은보석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엘엔케이는 붉은보석 스팀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18일부터 26일까지 주말 한정으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파티원 숫자에 따라 추가 경험치가 30%씩 증가하는 ‘파티 러쉬 레벨 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4월 17일부터 5월 28일까지 1골드만 내면 특별 장비를 24시간 동안 대여할 수 있는 ‘초보자 무기 & 방어구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이벤트 도우미 NPC에게 말을 걸면 ‘개척자’ 칭호를 얻을 수 있는 ‘프론티어 칭호 이벤트’를 진행하며, 4월 30일 정기점검 이후 길드 홀 레벨이 5인 길드를 대상으로 길드 마스터에게는 길드 마스크 스페셜 패키지, 길드원에게는 유니크 아이템 티켓 1개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4월 17일부터 30일까지 신규 캐릭터 수인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수인 부스팅 배지를 판매하여 4월 30일 정기점검 직전까지 최고 레벨을 달성한 5명에게 수인 코스튬을 지급하고 최고 레벨 1명에게는 추가로 인도자의 종을 지급한다.

한편, 붉은보석 영문 스팀 서비스는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