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골프매니저, 서브 모델 미공개 화보 공개 '화들짝'

  • 김상현 기자 aaa@khplus.kr
  • 입력 2015.08.21 10:13
  • 수정 2015.08.21 10: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윈게임즈(대표 이윤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골프 매니저게임 ‘프로골프매니저’의 서브 홍보모델 3인의 미공개 화보와 메이킹 영상을 금일(21일) 공개했다.
 

 

‘프로골프매니저’는 유저가 직접 골퍼를 육성하는 매니저가 되어, 경기를 진두지휘 해나가는 국내 최초의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선수카드 및 작전카드 장착을 통한 전략 요소와 번거로운 설치 없이 웹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간편에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까지 오픈하여,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프로골프매니저’는 이러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서브 홍보모델 윰댕, 서윤, 박현서 3인 BJ들의 미공개 화보 및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3명의 BJ는 골퍼 의상의 ‘프로골프매니저’ 비서로 변신하고, 민족 대명절 추석을 대비한 듯한 한복 의상으로 촬영에 임하며 자신들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게임에 대한 설명과 장점을 언급하는 등 ‘프로골프매니저’ 홍보모델다운 모습도 보여줬다.
 
‘프로골프매니저’의 미공개 화보와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pja6brQSOv4)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9월 9일(수)까지 3명의 서브 홍보모델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프로골프매니저’는 골프존 ID 혹은 한게임 ID를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든지 게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game.golfzon.com/pg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