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발2, 퍼블리싱 계약 체결 및 OBT 진행하며 태국 서비스 시작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27 10: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이스트게임즈는 아시아소프트(Asiasoft Corporation PCL)와 온라인 게임 카발2의 태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오픈 베타 테스트(Open Beta test; OBT)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시아소프트는 태국에 본사를 두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에 지사를 두고 있는 동남아시아 지역 1위 게임 퍼블리셔 업체로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카 등 한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서비스 계약 체결과 함께 카발2는 지난 6월 16일부터 20일까지 태국 지역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진행하였다. CBT에 앞서 진행된 사전 예약에서는 5만5천 명의 유저가 참여하였으며, CBT 기간 중 가입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며 호조를 보였다.
 
아시아소프트는 카발2 CBT 기간의 지표를 분석한 결과, 전체 플레이어 중의 약 30% 이상이 60분 이상 플레이하는 등 좋은 지표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전작 카발 온라인의 경우 2008 태국 게임쇼에서 최우수 온라인 게임상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국민게임으로 불린 바 있어 23일부터 진행된 OBT에서도 높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울러, 태국의 유명 여배우 Yoshi Chayada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여 광고를 진행하는 등 카발2의 성공적인 OBT진행을 위한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카발2의 태국 지역 OBT는 6월 23일부터 진행하였으며, OBT 오픈과 동시에 상용화 서비스도 함께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