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와이스, “동화같은 감성 ‘로스트테일’ 우리와 닮았어요”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1.20 17:06
  • 수정 2017.01.20 17: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침없는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작 모바일게임 ‘로스트테일’ 자랑에 나섰다.
최근 트와이스는 넥스트무브가 서비스하는 ‘로스트테일’의 홍보모델로 발탁,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경쟁보다 협동을 강조하는 착한 게임 이미지의 ‘로스트테일’과 밝고 건강한 트와이스의 평소 모습과 잘 매칭되면서 화제몰이 중이다.
무엇보다 트와이스는 ‘로스트테일’을 남녀노소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면서 힐링할 수 있는 게임으로 꼽았다.
2017년에도 본업인 가수로서의 꾸준한 활동을 약속한 트와이스는 ‘로스트테일’을 통해 게임팬들과도 즐거운 만남을 이어가겠다는 다짐이다.
다음은 트와이스 멤버들과의 일문일답. 

 

Q. 넥스트무브의 ‘로스트테일’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됐는데 게임을 처음 접한 소감은
A. (나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MMORPG ‘로스트테일’의 홍보 모델로 찾아 뵙게 된 TWICE 입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좋아하긴 해도 잘 하는 편이 아니라 금방 흥미를 잃곤 했는데 ‘로스트테일’을 해보니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하게 되는 저를 발견했어요! 꾸준하게 흥미를 잃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라고 생각해요.

Q. ‘로스트테일’과 관련해 멤버별 홍보 영상은 물론, 이를 소재로한 예능 프로도 출연했다. 촬영 당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A. (채영)
개인 촬영 때는 각자만의 콘셉트가 있었어요. 저는 글러브를 끼고 촬영을 했는데 복싱을 해본 적이 없어서 재미있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광고 뿐만 아니라 예능 촬영도 했었는데 오랜만에 멤버들 다같이 놀이공원에 가서 놀이기구도 타고 중간 중간 게임도 하면서 즐겁게 촬영했던 게 기억에 남아요.
A. (모모) 개인 촬영 때 ‘TT’ 노래 중 제 파트에 맞춰 안무를 추면서 촬영했었는데요.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촬영을 했어서 재미있었어요.
A. (사나) 동화책 속에서 사라진 물건들을 찾기 위해 놀이공원에서 각 팀마다 미션을 성공시켜야 했어요. 저희 팀이 해결해야하는 미션이 있었는데 미션이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려 했거든요. 그때 MC인 곽시양씨가 오셔서 ‘MC를 웃겨라’는 미션으로 바꿔 주셨는데 잘 웃어주셔서 조금은 힘들었던 미션을 잘 해결할 수 있게 도와 주셨어요. 그게 가장 기억에 남아요.

Q. ‘로스트테일’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일까.
A. (채영)
로스트테일은 남녀노소 불문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라고 생각해요! 동화같이 예쁜 배경과 게임 캐릭터들도 귀여워서 한번 빠지면 쉽게 헤어나올 수 없을 것 같아요.

Q. ’로스트테일’ 외에 멤버별로 평소 좋아하는 게임이나 즐겨하는 게임은
A. (정연)
저는 스케줄 하면서 틈틈이 쉬는 시간에 핸드폰 게임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A. (미나) 저는 게임이면 가리지 않고 하는 편이에요. 스케줄 대기시간에는 짧게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을 하는 편이고 숙소에 돌아오면 시간 날 때마다 RPG, 액션 게임 등도 자주 합니다. 로스트테일도 열심히 해보려고요!
A. (지효) 저는 간단한 게임을 자주 하는 편이에요. 게임을 좋아하긴 하는데 잘은 못해서 누구나 쉽게 즐기며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게임을 하곤 해요!”

Q. 트와이스는 ‘로스트테일’ 외에도 다양한 게임의 홍보모델로 활약한 경험이 많은데 응원해주는 게임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부탁한다 
A. (다현)
로스트테일 유저 분들 반갑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7년 로스트테일 그리고 트와이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서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A. (쯔위) 2016년, 고생 많으셨어요. 2017년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로스트테일도 재미있게 하시고 저희 트와이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Q. ‘로스트테일’과 관련, 앞으로 활동 계획과 본업인 걸그룹으로서 활동 계획도 들려달라.
A. (지효)
‘로스트테일’ 광고 및 예능 촬영을 하면서 동심으로 돌아가 오랜만에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었어요. 저희 트와이스도 많은 분들께 힐링이 될 수 있는 그룹이 되도록 더욱 밝은 에너지로 여러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앞으로의 앨범에서도 많은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