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롯데 자이언츠와 마케팅 제휴

2009-04-27     김상현 기자

KBO공식인증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롯데 자이언츠’와 3년 장기 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프로야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점에서 전격 체결된 것으로, 계약기간을 3년으로 연장함에 따라 양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양사는 작년 공동 프로모션을 펼쳐 게임 내 가입자 수 증가는 물론, 야구팬도 50%이상 증가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슬러거’는 이미 지난 4월 4일 부산 개막전에서 현장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앞으로 중요 경기 마다 부산의 홈 팬들을 위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