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지스타 2018’ BTC 부스 디자인 공개

2018-11-12     정우준 기자

‘붕괴3rd’ 개발사인 미호요가 ‘지스타 2018’ 참가를 확정한 가운데, 올해 행사에서 선보일 BTC 부스 디자인을 금일(12일) 선보였다.
 

(사진=미호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8’에 BTC 부스로 참가하는 미호요는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전달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BTC 부스는 ‘작전 준비’ 느낌을 고스란히 담은 ‘히페리온 호’를 형상화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메인 부스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체험존이 운영되며, 타임 어택 게임 대회를 진행해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한다. 또한 현신화·물망초 미니 피규어, 네코챰 머그컵 등을 판매하는 ‘붕괴3rd’ 굿즈샵과 게임 캐릭터 ‘아이쨩’에게 다양한 의견을 건의하는 ‘아이쨩에게 말해요’ 게시판 등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여기에 ‘공간의 율자’, ‘제6야상곡’ 등 발키리 코스프레 포토존도 관람색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미호요는 ‘붕괴3rd’ 특유의 개성을 살린 야외 부스도 선보인다. 야외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룰렛 이벤트를 통해 굿즈나 게임 쿠폰, 캐릭터 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티켓 선물 프로모션 등 지스타와 ‘붕괴3rd’를 즐기는 다양한 방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미호요의 대표작 ‘붕괴3rd’는 각양각색의 개성과 매력을 지닌 발키리와 함께 긴장감 넘치는 모험을 즐기는 모바일 액션 RPG다. 이에 유저들은 발키리의 스킬을 직접 조작, 한층 박진감 넘치는 강렬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