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과 콜라보 ’눈길’

2018-11-14     정우준 기자

스노우파이프는 자사 인기 모바일게임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이하 피구왕통키)’가 최정상급 인기 걸그룹인 레드벨벳이 캐릭터로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사진=스노우파이프)

‘피구왕통키’는 과거 SBS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피구왕 통키’를 원작으로 제작된 스포츠형 모바일게임으로, 원작 속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각자의 개성 넘치는 필살 슛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9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출시됐으며,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피구왕통키’를 즐기는 유저들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에 레드벨벳의 멤버인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가 캐릭터 카드로 게임 내에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각 멤버별 캐릭터 카드에는 주요 속성이 부여돼, 실제 레드벨벳 멤버들의 이미지를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표현한다는 방침이다.

김정익 스노우파이프 대표는 “‘피구왕통키 : 불꽃슛의전설’이 레드벨벳과 콜라보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더없이 기쁘다”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레드벨벳을 사랑하는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게임을 즐겨주시는 유저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